회사소개

AREZ

회사소개

img

01

송규용 대표이사는 약학 박사로서 2004년부터 인삼의 사포닌에 대한 연구를 시작으로 흑삼(黑蔘)과 흑삼 추출물, 희귀인삼사포닌(Rg3, Rk1, Rg5, Rg4, Rg6, Rh4 등), 희귀인삼사포닌 복합체(RGX365 등)에 이르기까지 사포닌 분야에서는 국·내외 최고의 권위자입니다.

img

02

희귀인삼사포닌의 특성은 일반 인삼 사포닌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약리효능(폐혈증, 미세먼지에 의해 유도된 폐손상 억제력 등)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각국의 여러 연구진들에 의해 입증된 바가 많았지만, 희귀사포닌을 주된 원료로 한 의약품은 단 몇 종(種) 뿐입니다.
이는 미량의 희귀사포닌을 추출하기에도 고도의 기술과 많은 비용이 소요되어 신약 개발물질로 사용하기 어려울 정도의 고가(高價)이기 때문이었습니다.

img

03

당사는 여러 희귀인삼사포닌의 대중화를 가능케 하는 대량 생산의 추출기술을 개발하였고, 인류의 건강과 행복 실현에 희귀인삼사포닌이 이용될 수 있도록 많은 동료 연구진들과 뜻을 모아 2017년 12월 세종특별자치시에 아레즈 주식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img

04

저희는 희귀인삼사포닌 제조 및 생산에 있어 글로벌 표준 및 과학화를 선도하고, 인류의 삶의 질을 높이는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